Monday 26 December 2011

친구

내가 울 때 항상 슬픈있다
슬픔 시간에
또는 좋은 시절

자네도 필요할 때 와서
현재 엔터테인먼트 나는 눈물 잠들
내가 tuk 웃게 만들려고 노력
날 웃게 만들려고

함께 장애물  장애물을 통해
사라지지 않을 고통 과거
생활의 엄격와 함께
항상 거기에 내가 당신을 필요로 할 때

친구
당신은 토치 램프 수명 같다
그것은 경로가 새로운 생활하게
바다에서 파도에 노출된  

당신은 내 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
두 번째이지만
일분  숨을 호흡 있지만
당신은 항상  기억됩니다

현재 내 눈은 여전히 열려있는
현재 나는 세상의 아름다움을 느낄 수
당신의 좋은 친구
나는 언젠가는 돌아갈 겁니다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